본문 바로가기
[IT 관련 지식]/[App]

스마트폰 과 테블릿 화면을 PC화면으로 보고 이용 하자

by 판톰 2014. 5. 17.
반응형

[스마트 폰 테블릿 화면을 PC화면으로 보고 이용 하자]

오늘은 Mobizen 이라는 어플을 소개 해드립니다.

   

스마트 폰 및 테블릿 화면을 PC로 보여주며

   

PC 로 스마트폰 및 테블릿을 제어 할수 있는 어플 이에요

   

PC에서 연동 하기 위해 아래 모비즌 사이트 접속 하셔서

플로그인 다운로드 를 통해 사용하시는 환경 (window & Mac ) 맞게 설치 해주면 되어집니다.

   

   

   

스마트폰과 테블릿은 당연히 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해주시면 되세요

스토어를 통해 설치한 후 계정을 생성해 줍니다.

   

생성된 계정을 통해 모비즌 사이트페이지를 통해 접속 하시면 되세요

     

설치 하고 노트2와 넥서스7 을 테스트 해보았는데요

   

넥서스7은 지원하지 않아 안되고 노트2는 잘 되어 지네요

   

타이핑은 키보드 지원이 좀 아쉽네요

   

그리고 특징이라 하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방식이 아닌 웹 페이지를 통해 접속하는 방식이 재미있네요

   

무선환경으로 연결하고 테스트 진행 하여서 인지 조금 느린감이 없지 않네요

USB를 연결하면 USB 연결을 통해 파일 관리도 할수 있다고 합니다.  

 

하는 김에 게임도 실행해 보았는데요

   

영웅의 군단은 화면이 전송되다가 보안에 막히네요 ^^;;

   

일반적인 어플이나 게임은 정상적으로 제어 및 동작 ~@!

   

스마트폰 으로 어플 시현 발표 하거나

   

사무실에서 스마트폰 만지작 거리지 않고

   

스마트폰 사용하고 싶으신 경우 이용하면 될 거 같네요

 

 

 


   

   

   

   

   

반응형

'[IT 관련 지식] > [Ap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서관 계정으로 전자 책 빌려보자  (0) 2014.05.11